창업을 준비할 때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컨셉을 고려하기 마련이다. 소비자가 상업 시설을 선택하는 기준은 서비스의 질과 선호하는 분위기, 쾌적한 환경, 신규매장 등 여러 가지 요소가 있다. 다각도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분석하여 적용해야,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시장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시장 경쟁력 확보의 핵심은 소비자 니즈의 정확한 분석에 있다. 주변 상권의 특징과 소비층의 연령, 성별, 소비 경향 등을 정확하게 분석해야, 상권 내에서 경쟁력을 얻을 수 있다.

 

 

이에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에서는 업종별로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에서 다년간 진행한 인테리어 경험이 축적돼 있는 포트폴리오는 가장 대중적인 인테리어 포인트부터 최신 인테리어까지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다. 포트폴리오의 인테리어를 중심으로 현재 운영 매장과 비 운영 매장의 장단점을 비교해볼 수 있으며, 업주가 원하는 인테리어 방향성과 소비자 니즈가 결합된 최적의 인테리어 합의점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상담 단계부터 업종별 전문가를 배치해, 업주가 가장 효율적으로 인테리어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당 전문가들은 업종의 특성에 대한 깊은 이해에 기반을 두고, 정확한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경쟁력 있는 인테리어를 업주에게 제시한다.

 

최종적으로 완성된 인테리어 설계는 업주에게 2D, 3D 디자인 설계 형태로 무료로 제공한다. 업주는 2D, 3D 디자인 설계를 바탕으로 실제 매장 인테리어를 시뮬레이션해 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더욱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인테리어 설계가 결정되면 도면에 맞는 실 견적을 산출해 업주에게 제시한다.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가격 거품을 최대한 뺀 합리적인 견적을 제시해, 상업 인테리어 시 가격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소비자 니즈의 정확한 분석으로 소비자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면, 안정적인 매출이 자연스럽게 따라오기 마련이다업종별 포트폴리오 제공과 업종별 전문가의 밀착 관리는 매출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상업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과의 신뢰와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사무실과 식당, 카페, 미용실, 헬스장, 학원, 병원 등 다양한 상업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는 인테리어베이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며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상업 인테리어 부문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뉴스워커

황승연 기자

원본링크 : http://www.newswor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97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