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포인트뉴스=조영미 기자] 오랜 장마와 무더위에 지쳤던 여름이 지나고, 아침, 저녁으로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의 초입에 들어섰다. 사계절이 뚜렷한 편인 우리나라는 계절마다 입는 옷이나 음식, 메이크업 등이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계절감에 따라 주변 환경이나 머무는 공간의 인테리어 변경을 하는 경우도 많으며, 이는 유난히 계절에 따른 차이가 큰 여름과 가을 사이에서 두드러지게 증가한다.
시원하고 탁 트인 분위기에 중점을 둔 여름 인테리어는 감성이 깊어지는 가을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기 어렵다. 이에 홈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상업공간의 인테리어도 가을에 맞게 차분하고 감성적으로 연출하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도 가을 인테리어에 대한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가을 인테리어 변경을 계획하고 있는 업체들을 위해 다양한 가을 인테리어가 축적된 포트폴리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는 고객이 인테리어 방향과 컨셉 등을 보다 쉽게 결정할 수 있도록 다년간 축적된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업종 및 원하는 인테리어 컨셉 등에 따라 포트폴리오를 참고해 인테리어 방향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이는 인테리어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업종별 전문 디자이너가 가을에 어울리는 컬러와 가구, 소품 등을 추천하며,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한 맞춤 디자인으로 2D와 3D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 시공은 도면에 맞는 실 견적을 산출해 거품 없는 가격의 인테리어로 가격 경쟁력을 높였으며, 공사 중에도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인테리어 완료 후의 불만을 최소화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는 저렴한 자재 사용과 자재 낭비 없는 깔끔한 마무리를 동반한 고품질 인테리어 시공을 목표로 고객 맞춤 인테리어를 실현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2020 대한민국브랜드평가’ 상업 인테리어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가을철을 맞아 여름 분위기가 나는 매장을 가을 감성에 맞게 변화시키려는 이들로 관련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전체적인 매장 인테리어를 가을 분위기에 맞게 변경할 수도 있지만, 비용적인 부담이 된다면 기존 인테리어에서 부분적으로 가을 인테리어를 적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인테리어베이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사무실이나 카페, 식당, 학원, 미용실, 헬스장, 병원 등 다양한 업종의 상업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핀포인트 뉴스 _ 조영미 기자
원본링크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009141121024055124506bdf1_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