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색채 기업 팬톤에서는 올해를 상징하는 컬러로 밝은 노랑의 일루미네이팅과 차분한 회색의 얼티미트 그레이를 꼽았다. 희망을 상징하는 노란색과 평온한 안정감을 상징하는 회색이 2021 주요 컬러로 선정되면서, 어려움을 극복해 긍정적이고 안정감 있는 한 해를 보내기 위해 벌써부터 신년 인테리어에 최신 트렌드의 컬러가 접목되고 있다.
새해를 맞아 새롭게 단장하는 상업시설들의 인테리어는 작년 한 해 모든 소비 트렌드를 이끌었던 언택트에 중점을 둔 것이 눈에 띈다. 방문자 간의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는 동선 설계와 가구 배치 등의 선호가 높으며, 외식업의 경우 배달과 테이크아웃에 최적화된 인테리어 변경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에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는 다양한 업종의 특성에 맞는 인테리어로, 매장 경쟁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맞춤 인테리어 제공에 주력하고 있다. 상업시설들이 코로나 치료제와 백신 상용화가 예정된 올해를 재도약의 해로 삼으면서, 인테리어에 전문성과 트렌디함을 담아 도약의 발판이 돼 준다는 계획이다.
현재 인테리어베이는 식당과 카페, 학원, 사무실, 미용실, 헬스장, 병원 등 다양한 업종의 전문가를 보유해, 업종별 상업 인테리어에 최적화된 전문가를 배치하고 있다. 실시간 1:1 상담 시스템에서부터 인테리어 시공까지 인테리어 전 단계에서 고객을 밀착 관리하는 업종별 전문가는 업종에 따른 전문 지식과 다년간의 인테리어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따른 최적의 인테리어 설계를 제공하고 있다.
그간 축적된 업종별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 문의 시 2D, 3D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포트폴리오를 통해 인테리어의 방향과 컨셉 등을 정할 수 있으며, 디자인 설계를 통한 매장 시뮬레이션으로 수정할 부분을 보완해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특히, 인테리어베이는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거품 없는 실 견적을 고객에게 제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맞춤 디자인에 따른 고품질 인테리어를 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상업시설의 인테리어는 매출과 직결되는 중요 요소로, 매장의 경쟁력을 더할 수 있는 인테리어 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고객 만족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고객의 니즈와 업종별 전문가의 전문성을 결합한 최적의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는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고객 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출처 :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원본링크 : http://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706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