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케이프=김은영 기자]  인테리어가 오래됐거나, 매출 증대 등의 목적으로 인테리어를 변경하는 매장들은 일정 기간의 인테리어 공사기간 동안 영업을 중단해야 한다. 이에 한창 영업 중인 매장은 인테리어 변경을 시도하기가 쉽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테리어 비용과 며칠 간의 영업 손실을 감수하고 인테리어를 진행하는 점주들은 전보다 나은 결과를 기대하며 공사 마무리를 기다리기 마련이다. 하지만, 인테리어 결과가 업체에서 처음 제시한 계약 내용과 차이가 나거나, 마무리가 깔끔하지 않은 등 인테리어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특히 시설 설비 등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에는 재공사가 필수로 진행돼야 해, 예상보다 큰 매출 손실과 비용 부담을 초래하게 된다.

 

이에 카페나 사무실, 식당, 학원, 병원, 헬스장 등의 상업공간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인테리어 업체 선택 시, 업체의 ‘포트폴리오’를 꼼꼼하게 확인해봐야 한다. SNS나 홍보용의 사진이 아닌, 실제 시공한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통해 업체의 인테리어 경험과 스타일, 결과물의 완성도 등을 상세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에서는 고객들의 업체 선택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고객에게 그간 축적한 다양한 인테리어 경험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상업 분야의 전담 디자이너를 보유하고 있는 인테리어베이는 업종별 다양한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과 함께 업종별 전문 디자이너의 1:1 상담을 지원하고 있다. 이에 고객은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문의 사항이나 인테리어 관련 의견을 전문 디자이너와 실시간으로 상담하며 인테리어를 결정할 수 있다.

 

인테리어 공사 결정 후에도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공사 진행 시 작은 부분이라도 진행의 모든 내역을 점주에게 컨펌 받는 과정을 거치며, 점주 의견을 적극 반영한 맞춤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점주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에 철저히 계획된 인테리어 설계를 바탕으로 자재낭비 없는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하고 있으며, 마무리까지 깔끔한 고품질 시공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실현하고 있다.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영업 중에 인테리어 변경을 하는 점주들의 고충을 잘 이해하고 있다”며 “이에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이 선택한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업종별 전문가가 실견적을 도출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철저한 계획하에 인테리어를 진행하면서 점주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뉴스케이프

김은영 기자

원본링크 : http://www.newscape.co.kr/news/view.php?idx=46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