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최근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는 양상을 보였다.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인테리어를 설계하고, 오랫동안 머무는 공간에 좀 더 좋은 자재와 가구를 사용하는 럭셔리& 프리미엄 인테리어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럭셔리&프리미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은 상업 인테리어로 그대로 이어졌다. 자신이 이용하는 상업 공간에 쓰인 가구와 소품 하나하나에도 관심을 두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럭셔리&프리미엄을 추구하는 상업 인테리어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관계자는 상업 공간의 프리미엄화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증가하면서, 상업 인테리어에도 고가의 자재나 가구, 소품 등을 사용하는 빈도가 늘고 있다이러한 럭셔리&프리미엄 인테리어는 업종에 따라 설계에 차별을 둬야 하며, 무조건 비싼 자재나 가구보다는 공간의 품격에 어울리는 자재, 가구 등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인테리어베이는 업종에 어울리는 럭셔리&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위해 업종별로 매장 및 상업 공간에 특화된 인테리어 전문가를 배치하고 있다. 이에 업종이나 매장 등에 따라 전문가의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인테리어 디자인에 최대한 반영하고 있다.

 

카페를 비롯한 식당, 사무실, 학원, 헬스장, 병원, 미용실 등 다양한 상업 공간에 대한 인테리어 경험을 기반으로, 다년간 축적한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비슷한 유형의 인테리어를 참고하면서 니즈를 더욱 구체화할 수 있으며, 여러 사례를 참고해 인테리어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제한된 예산 내에서 최대한의 퀄리티를 낼 수 있도록 업종과 고객 니즈, 주변 상권,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등을 반영해 고객 맞춤 인테리어 디자인을 제시한다. 고객 방문 시 2D, 3D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하며, 표준시공 원칙으로 도면에 맞는 거품 없는 실 견적을 제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상업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다.

 

 

인테리어베이 측은 상업 인테리어 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담 단계부터 전문가와의 실시간 상담 시스템을 마련했으며, 인테리어 상담부터 설계, 공사 진행까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최우선으로 한 맞춤 상업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고객 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The Drive

김소희 기자

원본링크 : http://www.thedrive.co.kr/news/newsview.php?ncode=106558719970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