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 기대감이 커지면서, 상업 시설 거래량도 부쩍 느는 추세다. 코로나로 인한 경기 침체로 입지가 좋은 자리의 상가 매물들이 시중에 나오면서, 코로나 이후를 위해 매장 선점에 나선 이들도 많다.
새롭게 매장을 오픈하는 상업 시설들이 증가하면서, 인테리어 수요도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다. 코로나 이후 겪은 불황 탓에 업주들이 인테리어부터 만반의 준비를 하는 모양새다. 이런 가운데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가 업주들의 입장에서 경쟁력 있는 맞춤 상업 인테리어를 제시하며 높은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는 식당부터 카페, 미용실, 사무실, 학원, 병원, 헬스장 등 다양한 상업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실시간 전문가와의 1:1 상담 시스템을 갖춰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거품 없는 실 견적 제공 시스템으로 합리적인 인테리어 비용을 제시하고 있다.
업종별로 전문성을 갖춘 전문가가 배치돼,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고객의 니즈와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 업종 특성, 소비자 성향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맞춤 인테리어를 제공한다. 그간 축적한 인테리어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2D, 3D 디자인 설계를 무료로 제공해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상업 공간에 특화된 인테리어 전문가가 인테리어 전 과정을 진행해 업종에 맞는 경쟁력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으며,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인테리어 완성 후 문제 발생 확률을 최소화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은 업주분들이 많아, 새롭게 시작하는 분들에게 최대한 도움이 되기 위해 비용 대비 최대한의 퀄리티를 낼 수 있는 상업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인테리어를 진행하며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 업종 특성에 맞는 맞춤 인테리어로 경쟁력도 확보할 수 있는 상업 인테리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베이는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하며,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고객 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원본링크 : http://www.gp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79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