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변경을 위해 인테리어 업체를 찾아 예산에 맞는 견적을 받아도, 막상 공사 시작 후 추가로 드는 비용에 난감한 경우가 많다. 특히, 상업 인테리어는 지급 한도 내에서 할애할 수 있는 예산을 따로 편성해 놓고 견적을 받는 경우가 많아, 예기치 못한 추가 비용을 지출하기가 더욱 부담스럽다.
하지만 이미 인테리어 공사가 시작된 후에는 인테리어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울며 겨자 먹기로 추가 비용을 지급해야 할 수밖에 없다. 이런 경우 새로 오픈하는 매장은 추가되는 인테리어 비용으로 인해 오픈에 차질을 빚는 경우도 종종 있어, 상업 인테리어 계약 시에는 실 견적 외에 추가 비용 여부를 꼭 확인하는 것이 좋다.
상업 인테리어 전문 ‘인테리어베이’는 그간 축적된 인테리어 경험을 바탕으로,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거품 없는 실 견적을 산출해 고객에게 제시한다. 상담 단계부터 업종별 전문가를 배치해 심층 상담을 진행하며, 다년간 쌓인 포트폴리오를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방향과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과정을 거친다.
비용 대비 최대한의 퀄리티를 내기 위해 각 분야 전문가가 맞춤 인테리어를 설계하며, 완성된 인테리어 설계는 2D와 3D로 고객에게 제공해 수정∙보완의 과정을 거친다. 표준시공을 원칙으로 인테리어 설계에 따른 비용을 산출해 합리적인 가격에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으며, 공사 중에도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해 인테리어 완성 후 생길 수 있는 고객 불만족을 최소화하고 있다.
인테리어베이 관계자는 “상업 인테리어 시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예산’이다. 한정된 예산 내에서 최대한의 퀄리티를 갖춘 인테리어 결과를 내야 하기 때문에 자재 선택 하나까지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인테리어 비용에서 거품을 최대한 뺀 실 견적을 고객에게 제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 시공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모든 인테리어 과정에서는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공사 중에도 사소한 상황 하나도 고객에게 확인을 받고 시공한다. 이에 인테리어 완성 후에도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인테리어베이는 다양한 상업시설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며, 높은 고객 신뢰 및 만족도를 기반으로 ‘2021 대한민국브랜드평가’ 고객 만족 브랜드 인테리어 부문 1위에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출처 : 아이티비즈
장현주 기자
원본링크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361